관리자 (2026-04-08 17:25)
안녕하세요, 오!재미동입니다. 오!재미동에 관심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멀리서 방문해 주시는 만큼 한 번에 더 많이 관람하고 싶으신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아쉽게도 아카이브 DVD 관람실은 좌석 수가 한정되어 있어 만석이 되거나 대기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 보다 많은 분들께서 고르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1일 1편 관람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재미동에는 전시, 교육 프로그램, 상영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전 일정 확인 후 프로그램 참여 일정에 맞춰, 그 시간 전후로 아카이브까지 이용하시는 방법도 같이 고려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소중한 발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