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재미동 관리자 입니다. 네 오랜만의 실습 수업이라 그런지 완전 인기 만발 교육이 되고 말았습니다. 장비 사용에, 밤시간 운영까지 저희로서는 부담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많이 개설하기는 쉽지 않습니다만, 4월 이후 교육 개설에 꼭 참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심 가져 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