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2013-03-04 11:36)
안녕하세요
오!재미동 홈페이지 관리자 입니다.
일단은 의지가 있으니 지원서는 써 보시기 바랍니다. 어떤 교육을 어떤 시기에 어떻게 참여하셨는지 명확하게 기재하여 접수해 주시면, 저희가 보고 판단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조금이라도 알고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은 차이가 있습니다. 교육하는 방법에도 차이가 있고, 받아들이는 방식에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저희는 타켓을 그렇게 정해 두고 있는 것이구요. 서류 보고 참여 해도 무방하겠다고 판단할 경우 면접에 참여가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더 상세한 질문을 해 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릴수 있겠습니다. webmaster@ohzemidong.co.kr 여기로 문의 메일 주셔도 됩니다.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