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2013-03-30 12:17)
안녕하세요. 오!재미동 관리자 입니다.
관심으로 글 남겨 주셔서 고맙습니다. 메일 잘 받았습니다. 읽어보고 다시 한 번 연락 드리겠습니다. 현재 월말이라 많이 바빠서 새로운 것을 검토 하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일단 아카이브에 도서를 기증하시는 분들은 종종있습니다. 기증은 고맙게 받을 수 있지만 소개 할 수 있는지는 공간의 성격이나 오래 계시지 않는 이용객들의 특성에 맞는지 여러가지 고려 하여 다시 생각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보내주신 자료 검토 후 메일로 다시 한 번 연락 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