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재미동 관리자 입니다. 이번주 블루발렌타인은 인기가 많아서 예비 신청분 까지 받고 마감되었습니다. 신청하시지 않은 분의 입장은 상영 1분 전인 6시 59분에 빈 자리가 있을 시에만 가능합니다. 다음에 신청하시고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관심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