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2012-10-06 11:32)
안녕하세요 오!재미동 운영진입니다.
관심 고맙습니다.
일단 말씀하신 영화상영은 오!재미동 정기상영전 이구요. 저희 극장에서 진행하는 부분입니다. 신청일인 월요일 11시에 신청 오픈 하고 있으니 저희 홈페이지 로그인 후 신청하기 버튼 누르시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무료 입니다.
한글자막분으로 상영합니다. 저희 소규모 극장에서 진행하구요. 수용인원은 28인입니다.
DVD 보는 곳은 오!재미동 아카이브인데요.
월~토. 11~20시 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재미동 아카이브에서는 DVD를 무료로 보실 수 있고 한 자리에 2인까지 수용가능합니다. 외에도 아카이브에서 문화관련 정기간행물과 서적 등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 도서는 그냥 들어오셔서 편하게 이용하시면 되구요 dvd는 빈자리가 있을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셨는데 자리가 없을 경우 먼저 원하시는 영화를 골라주시고 아카이브 내에서 기다리시면 자리가 나는대로 안내해 드립니다.
오셔서 직접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