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2012-07-16 11:07)
안녕하세요.
오!재미동 운영진입니다.
아카이브 DVD는 5자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장에 오셔서 DVD 골라주시면 예약이 가능합니다. 현장예약만 가능하시고, 다른 형태로는 예약받지 않습니다. 11시 10분 전에 오시면 빈 자리중에서 택일하여 보실 수도 있습니다. 월요일이 조금 한가한 편이구요. 낮시간대에는 거의 예약된 분들 차례대로 이용하시는 편입니다.
또 궁금하신 점 있으면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