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2012-08-01 13:38)
안녕하세요. 충무로영상센터 오!재미동 극장담당자입니다^.^
극장 수용인원은 최대 30명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a href="http://www.ohzemidong.co.kr/theater/theater_05.asp", target="_blank">http://www.ohzemidong.co.kr/theater/theater_05.as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