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충무로영상센터 오!재미동 운영진입니다. 신청중이라고 뜨는 상태면 승인되신 걸로 알고 계시면 됩니다. 승인처리는 신청마감이 되었을 때 한꺼번에 처리됩니다! 15일 볼리우드 상영때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