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2012-03-02 14:49)
기본적으로 모든 교육을 매주 토요일 오후 2시~7시까지 진행하려고 합니다.
단, 기술수업이나 교육내용에 있어 시간이 좀 더 필요할 경우 금요일과
토요일 양일간에 거쳐 교육을 진행하려 합니다. 이때는 금요일 저녁
7시~10시에 교육이 진행 예정입니다.
토요일은 2시~7시에 교육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교육생 스케쥴을 고려하여 시간은 변동이 생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공지사항대로 3월 17일 첫 수업을 시작하고 6월 23일에
마지막 수업을 진행합니다. 5월5일 어린이날은 오!재미동이
휴관일이라 수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오!재미동 ‘언더그라운드플러스’ 2012 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시 만나게 되면 저희도 기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