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2012-02-08 11:38)
네, 오재미동입니다.
전철을 이용하여 센터 방문하여 3시간이상 이용 시엔, 카드를 찍고 개찰구를 나가 옆 비상문으로 들어오셔서 센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런데,이용시간이 얼마 안걸릴듯 하면, 카드를 찍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버스나 도보로 충무로역으로 올 경우, 카드찍는 곳 맨 우측에 보면 비상문있잖아요 그리로 밀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혹시 역무원이 어디가냐 물으면 오재미동 간다하면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