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2011-09-27 11:40)
안녕하세요. 오!재미동 입니다.
죄송합니다만 저희 책은 대여는 불가능합니다. 어떤 목적으로 쓰셔야 하는 것인지요.
일단 필요하신 책이라니 아카이브-인포메이션 에 보관해 두고 있겠습니다. 오셔서 요청하시면 책을 보실 수 있게 조치하겠습니다. 11시~8시 편하신 시간에 오시구요. 저희 공간에 노트북을 가져오신다거나 하셔서 작업은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스캐너도 이용가능하시구요. 일반적인 이용은 가능하나 대여는 불가능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특별한 용도가 있으시면 사무실로 문의전화 주십시오. 아래 번호가나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