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2011-08-31 11:13)
네..안녕하세요
프리미어 강좌에 대해 문의를 주셨는데요
기술 교육 프로그램의 경우는 격달로 진행이 되구요, 9월달엔 에프터이펙트 수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어 강의는 이달에 기획되지 않은 관계로 타 미디어센터에 프로그램이 개설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셔야 할듯 합니다.
저희 센터의 경우 기술 수업은 보통 1일에 3시간씩 3회차로 진행되며,
교육시간대는 저녁7시~10시에 진행됩니다. 비용은 3만원정도 되구요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