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2011-07-23 14:40)
네.. 오재미동입니다.
떼를 써서 해결할 수 있는 문제는 아니구요, 한가지 희망을 걸어볼 수 있는 있지요
저희 상영이 무료이다보니 당일에 연락도 없이 안오시는 경우도 있답니다.
그래서 말씀드리는 건데요, 당일 우선 회원가입을 하시고 상영관에서 6시50분~7시전후로
대기하고 계시면 예약 후 안오시는 분들의 자리가 날 경우 입장시켜드리오니 희망을 가지고 센터로 오세요. 그리고 오시면 앞에 관리자가 입장객들 체크할 건데요 살짝얘기하세요.. 여자친구있는 남자라고 ^^
그럼 행동으로 옮기셔서 꼭 다음주에 상영관앞에서 뵈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