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2011-08-02 15:20)
저희 상영조건을 지켜주신다면 (사전신청, 5분전 입장, GV가 있을때는 GV까지 참석 등)세 번 다 오신다고 막고 싫어하고 그러지는 않아요. 편하게 신청하시고 다만 시간맞춰 펑크만 내지 말아주세요.
webmaster@ohzemidong.co.kr 로 [비밀번호요청]이라고 메일 제목에 밝히시고,아이디와 이름 주로 사용하시는 메일 주소를 넣어주시면 메일을 원하시는 곳으로 받을수있도록 처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