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6일 일정은, 저희 오!재미동 자체 일정이 아니고 대관한 애니메이션 동호회의 일정입니다. 그러니, 그 쪽 동호회에 신청절차를 확인하셔야 할 듯 합니다. 저희 공간에서 상영이 진행되는 것은 맞으나, 대관에 대해서는 저희가 관여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