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화 (2011-03-07 16:38)
쓰자마자 알 수 없는 댓글이 달리네요.-_-;;
관리자 (2011-03-10 10:55)
맥에서 잘 나오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프리미어 버전이 올라갈 수록 외부 코덱과 호환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퀵타임의 코덱을 잘 불러오지 않는것이니 걱정안해도 되구요. DVD를 제작하신다는 것이 일반 DVD 플레이어서 재생되는 것을 이야기 하시는 것이라면 문제가 없습니다. 코덱도 mpeg2 방식으로 변경되는 것이므로 DVD 제작하 실때 퍼스트 플레이와 변환만 잘 되하시면 됩니다.
가끔 데이터 dvd로 만드시는 분이 있는데 일반플레이어에서 재생 안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