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2009-07-06 02:36)
안녕하세요 오재미동입니다
먼저 어떠한 이유에서던 원할하게 연락 등을 진행시켜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일단, 제가 센터에서 강의료를 받았던 직원 최진화입니다.
우선, 보통 교육 당일날 저희가 연락을 드리는데요, 저희가 부지런히 연락을 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선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연락처에 대해서는 미리 확인을 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 죄송하게 생각하며, 위에 대한 상황에 대해선 어떤식으로든 저의 불찰로 이뤄진 것이니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센터로 연락주시거니 센터로 방문하시면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센터를 이용하시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그리고, 접수는 분명 되었습니다. 6월달 포토샵강좌 수강생 명단을 확인하시면 알수 있습니다. -
정은경 (2009-07-06 11:42)
안녕하세요, 정은경입니다. 성실한 답변 감사 드립니다. 다시 읽어보니 흥분한 상태에서 써서 그런지 제 글이 약간 과격했네요. 접수에 대해서 오해한 건 아니었습니다. 6월 명단은 이제 확인했네요. 사실 잊어버린 제 잘못도 있으니, 최진화 씨 개인 돈으로 부담해야 되는 거라면 다른 방법을 찾아봤으면 합니다. 오늘 전화 드렸더니 출근하지 않는 날이네요. 내일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