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2009-07-28 11:12)
오재미동 입니다
편집실 예약을 하시곤 연락없이 안오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극단의 조치로 경고제도가 만들어 진것입니다
운영원칙상 경고를 3회이상 받으신 경우엔 한달간 편집실 이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회원님께서 당장 작업을 하셔야 하는 상황을 고려하여 경고 제도는 풀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편집실 예약 시엔 꼭 스케쥴 확인하시고 예약 부타드리며 예약 날 이용할 수 없을 시엔 꼭 전화로 예약 취소해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