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화 (2009-05-22 23:02)
안녕하세요 오재미동입니다
먼저 6월에 강좌에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직장인이시라 강의 듣기가 좀 불편하시죠? 직장인들까지 고려해서 프로그램을 기획하면 좋겠지만, 기획진행되는 강좌들이 저희기관에서만 배울 수 있는게 아니라 가까운미디액트도 운영을 하고 있고. 미디액트는 더 많은 교육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다보니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들을 수 강좌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나름대로 비슷한 시간대에 비슷한 프로그램을 돌리기보단 저희 센터운영시간을 활용하여 소수의 인원들이라도 모여서 이야기도 하고 교육도 진행해보자는 의미로 기획된 것이기 때문에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파이널 컷 프로 강좌의 경우 문의가 많아서 기획된 것이고 강사분의 시간도 맞추다보니 저녁때 진행을 할 수있게 된것입니다.
그리고, 물어보신 파이널 컷 프로라는 프로그램은 맥이라는 운영체제에서 기본적으로 운영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과정이 기초과정이니 아무것도 모르셔도 교육받으시는데 문제는 없습니다만, 특히나 영상 프로그램을 새로게 익히게 되면 집에서 컴퓨터에 까시던지 하셔서 실습이라도 해 보셔야 하는데 일단 일반적으로 우린 윈도우 운영체제에 익숙한 컴퓨터를 쓰고 있잖아요. 그런데 이 프로그램 익히자고 맥을 깔거나 컴퓨터를 구입할 수는 없으니... 배우는데는 무리가 없으나 앞으로 활용도를 생각해보시면 답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니면 프로그램 배우시고 편집할때마다 센터 편집실 예약하시고 오셔서 이용하시면 되시구요
혹시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센터로 전화주세요
02-777-0421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