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2009-01-22 13:05)
cs3에선 XDCAM EX 프리셋이 지원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어를 사용하실 줄 아시면 cs3를 쓰시는데 무리가 없을 겁니다.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