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2009-01-28 22:37)
안녕하세요 오재미동입니다
편집강좌를 기다리시는군요...
먼저 죄송하단 말씀을 드려야 겠네요
재미동이 2월달에 공간이전을 하게 될 듯하여 원래 계획되었던 강좌를 한달뒤로 미뤘습니다
그래서 3월달부터 편집강좌 진행되구요, 2월 3째주, 4째주쯤에 3,4,5월계획 예정인 강좌일정이 올라옵니다
2월달에 강의를 진행하지 못하게 되서 아쉬움은 있지만 작년과 다르게 올해는 단순히 편집에서 끝나는 형식이 아니라 애펙활용이나 dvd작업과정까지 계획하고 있으니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