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2009-03-27 18:53)
으흐... 너무 늦게 글을 확인했네요 죄송합니다
정기적인 진행되기로 했던 강좌는 2009년도엔 진행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단, 커뮤니티를 운영중인 동호회들 대상으로 공간 및 교육장비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혹시 가입된 동호회 중에 함께 교육을 받을 만한 사람들이 있거나, 강의를 할 만한 분들이 계시면 연락을 주세요
그럼 저희가 공간과 장비를 무료로 지원하겠습니다.
단, 교육할 강사가 필요 시 강사 섭외를 해 드릴 수는 있으나 강사비는 강의를 신청하는 단체에서 강사분께 강사비를 드리면 됩니다.
그 외에 궁금하신 점이나 강사비에 궁금한 점은 센터로 전화주세요
개인적으로 강좌를 듣고 싶은 분들께는 죄송한 마음이구요, 미디액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