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유틸메뉴
주요메뉴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재미동>
공지사항
제목
[상영회] 재개관 기념 시민 상영회 'To be continued'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12.19
조회수
3355
안녕하세요. 충무로영상센터 오!재미동입니다.
시민분들 덕분에 오!재미동이 여러분을 다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재개관을 함께 축하하기 위해 시민 창작자분들의 작품을 상영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직접 만드는 상영회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상영회 안내
상영 일시 :
1월 15일 (목)
오후 7시 30분 / 1월 16일 (금) 오후 7시 30분
@오!재미동 극장 | 무료 상영
관람 신청 시작 :
1월 5일 (월) 오전 11시 *선착순 마감 (정원 28명)
1월 15일 상영 바로가기
1월 16일 상영 바로가기
● 상영작 접수 안내
상영작 모집 기간 :
12월 22일 (월) ~ 12월 28일 (일)
모집 대상 :
30분 이하의 직접 연출한 단편영화 (장르, 제작년도 등 무관)
*현재 접수는 마감되었습니다. 선정작에 한하여 개별 연락 드렸습니다.
*주의사항
-
무료 상영 및 무료 관람
하는 상영회입니다. 배급사가 있는 작품의 경우 협의해주세요.
- 감독님은 상영회에 꼭 참여해주세요.
- 상영 확정시 연락 드립니다. 오!재미동에 상영본을 전달해주세요.
이전글
[이 영화 놓치지 마오!] 헌정 (2026.01.)
다음글
[공지] 재개관 안내 (2026.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