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코로나19 관련 거리두기 지침으로 정원 축소하여 운영 중입니다.
- 아래 사양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고, 상영 등의 중요한 행사일 경우, 상영포맷 등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재미동 극장은 상영이나 포럼을 진행할 수 있는 장소 만을 제공합니다.
- 상영하는 작품이 저작권법에 저촉되지 않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홍보 및 참가 비용을 받는 상영이라면 사전에 작품 배급사(수입사 등)에 상영료를 지급하셔야 합니다.
각 배급사별로 '공동체 상영' 등을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청 절차
대관요금 및 사용 가능한 장비
서적리스트
시간 |
평일요금 |
토요요금 |
사용 가능한 장비 |
비고 |
1시간 |
20,000원 |
해당없음 |
상영관에 있는 장비 사용 |
토요일은 기본 3시간 적용. 1시간 대관 해당없음. |
3시간
(기본) |
50,000원 |
70,000원 |
마이크 (2대 가능) |
공간만 대관 |
60,000원 |
80,000원 |
빔 프로젝트 Full HD DLP (NEC NP-PA522U), 180 inch 스크린 DVD player, HDV 데크 (SONY HVR-M25), 맥프로, 맥북 |
맥프로, 맥북은 오직 상영 및 PT용으로만 사용 가능 |
4시간 |
80,000원 |
100,000원 |
위와 동일한 상영장비 이용가능 ( 장비 이용치 않을 시 -10,000원) |
5시간 |
100,000원 |
120,000원 |
위와 동일한 상영장비 이용가능 ( 장비 이용치 않을 시 -10,000원) |
대관 시 주의사항
행사 준비 및 정리 시간까지 포함한 시간으로 대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오!재미동 운영시간인 평일 및 토요일 모두 11시~20시 내에만 대관을 운영합니다. 이후 시간 및 일요일 대관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예약 종료 시간 10분전 부터 극장을 정리해주시기 바랍니다.
10분 이상 이용 시간 초과 시, 1시간(기본 요금 2만원) 요금을 현장 납부하셔야 합니다.
극장 내 장비 외의 다른장치 사용 시 담당자에게 미리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시, 부가세는 별도 부가되지 않습니다.
하루 5시간 초과의 극장 대관은 불가합니다.
입금 안내
신청자명으로 입금이 원칙이며, 신청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반드시 연락 바랍니다.
입금 정보
- 우리은행 701-137010-13-001
- 예금주: (사)서울영상위원회
취소 및 환불 안내
대관 3일 전 취소 시 전액 환불, 대관 1~2일전 취소 시 금액의 50% 환불, 당일 취소 시 환불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을 원하실 경우 오!재미동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TEL : 02-777-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