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고등학생입니다.
저는 영화써클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제가 1기이고 그래서 이번에 처음이니 만큼 영화한편을 찍었습니다
근데 편집이 쉽지가 않을꺼 같아서요
우선 영화캠프 두번다녀온 친구가 있긴 하지만..
편집을 할 수 있는 실력이 전혀 안된다고 하네요..
9월달 초에 축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영화를 마무리 할 시기가 왔습니다
제가 편집을 맡은 조에 있구요
그쪽에 가서 편집을 하고 싶은데..
전혀 모르는 상태고..어디서 배우고 싶어도 쉽지가 않네요
그곳에 가면 쉽게 편집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나요...?
음.. 그니깐..
모 좌석마다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책자가 구비되어 있던지..
아니면 질문을 할때마다 도와줄 수 있는 분이 계신지..
아니면 정말 컴퓨터만 키면.. 쉽게 할 수 있는지..
편집 프로그램은 한글 패치가 되어있는 지도 궁금해요
한글로 된 프로그램이라면 다루기 더 쉬울꺼 같아서요
제가 질문한거 모두 답변 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