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유틸메뉴
주요메뉴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재미동>
Q&A
제목
음~~
작성자
오재미동
작성일
2004.08.24
조회수
2010
일단은 컴퓨터만 키면.. 쉽게 할 수 있는것은 아니구요... 좌석마다 책자없어요. 한글 패치도 안 되어 있습니다. 한글 패치를 하면 아마 책을 가져오셔도 사용을 못 할 껄요.. 질문을 하시면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만 직접해드리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오시기 전에 가장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촬영물을 보시고 ok컷(타임코드도 적어오셔야죠)과 음악등을 선정을 하셔서 오세요. 그리고 영화캠프 다녀온 친구와 함께 오세요.
이전글
편집을 해야하는데..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극장이용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