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유틸메뉴
주요메뉴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재미동>
Q&A
제목
선생님아~
작성자
서현정
작성일
2004.08.28
조회수
1537
안녕하세요 충무로 다녀오겟습니다 배우는 서현정인데요 어제 먹은 해산물? 인지 다른 음식인지 탈이 나서 오늘 꼼짝도 못하게되었어요,,,,, 오늘 배우는거 캡쳐하는거요,,? 다음주에 평일날 가서 할라고 하면 갈쳐주실수 있는지 안대면~ 수욜날 수업 6시에 시작하기전에 몇시간 먼저 가서 배울수있는지~~' 알려주세요,, 아이구 몸에 힘없어라..
이전글
예,오주연님 입금확인 되셨습니다(냉무)
다음글
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