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재미동> Q&A

메일링 서비스로 12월의 영화 상영 안내가 왔을 때 거의 바로 와서 신청했는데, 그땐 세 영화가 아직 다 참가신청을 받고 있던 때입니다. 그 후 잊고 있다가,
상영이 임박할 때가 됐다 싶어 확인차 사이트에 들렀는데요,
제가 신청한 내역이 싹 날아가고 없습니다.
그 사이 사이트 개편을 하신 건지... 아니면 추첨제로 하시는 건지...
제가 신청을 했다고 꿈을 꿨나요... 그럴 리는 없습니다. 제가 하얀정글을 분명히 신청했던 기억이 나거든요.
신청 후 마이 페이지에서 신청이 잘 된 것을 확인까지 하고 나왔었습니다..
혹시 무엇 때문에 제 신청이 없어졌는지 알 방법이 없으실까요?
그냥 가만 있기에는 너무 억울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