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재미동> Q&A
제가 2년 전쯤에 오재미동이용했었는데요
그땐 한옥 마을 앞족 빌딩으로 가면 되었는데 지금은 충무로역으로 이전한건가요 ?
그럼 편집실 이용하려고 하는데 충무로역으로 가면 되나요 ?
수고 하세요 ^^
- 네 안녕하세요 오!재미동은 현재 충무로역 지하1층에 있습니다. 편집실 이용하시려면 8번 출구로 내려오시면 가깝습니다. 그럼! 재미동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