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유틸메뉴
주요메뉴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재미동>
Q&A
제목
회의를 할 수 있는 공간..?
작성자
김보경
작성일
2011.09.06
조회수
2461
안녕하세요, 오늘 오 재미동 옆을 지나다가 회의실 같은 작은 공간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이곳도 혹시 대관이 가능한 곳인가요?
이전글
[스페이스셀]_ 필름데이 _9월 17일 원데이 워크샵
다음글
편집실 예약 시간 조정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