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오!재미동 영상관에서 영상을 볼 때 예매는 어떻게 하나요?
- 작성자
- 유도형
- 작성일
- 2011.07.19
- 조회수
- 2486
-
-
안녕하세요? 오!재미동에서 관심있는 영상을 상영하기에 오!재미동 홈페이지에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2011년 8월 6일 (토) 오후 2시부터 하는 영상을 보고 싶은데 예매 같은 것은 안되나요?
예매하는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전글
-
영진위 영상미디어센터 장소 이전 안내
- 다음글
-
편집실 대관 취소합니다~ 늦어서 죄송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