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유틸메뉴
주요메뉴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재미동>
Q&A
제목
상연신청취소
작성자
장효경
작성일
2011.07.06
조회수
2012
무산일기 신청했습니다만 메일을 보니 영화만 보고 나올수도 없고...오래 있어야 하는 게 힘들긴 하네요. ^^;; 번거롭지만 취소신청합니다. 그런데 다음주 플레이는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한가요?
이전글
상영신청취소
다음글
수강신청한 내용 볼 수 없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