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유틸메뉴
주요메뉴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재미동>
Q&A
제목
상영신청 취소합니다..ㅜㅜ
작성자
김지영
작성일
2011.07.15
조회수
2118
취소하는 방법이 여기 있었네요.. 죄송합니다 ㅜㅜ 플레이신청했었는데 취소할게요.. 일이생겨서 참석을 못할것같아 글 남깁니다 좋은영화에 GV까지 꼭 참석하고싶었는데....죄송합니다 ㅠㅠ!
이전글
한번 상영했던 영화는
다음글
CINDI 영화제 유료 ID 카드 회원, CINDI-holic 선착순 99명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