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유틸메뉴
주요메뉴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재미동>
Q&A
제목
상영취소합니다.
작성자
강보연
작성일
2011.07.18
조회수
2220
7월 22일 종로의 기적 상영신청이 되어있습니다. 제가 실수로 생각없이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는 바람에 신청을 해버렸습니다. 취소불가라고 떠서 여기다 글을 씁니다.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그런데 모든 상영은 1번밖에 안하는건가요? ㅠㅠ
이전글
감독님 GV는 얼마나 하나요??
다음글
한번 상영했던 영화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