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유틸메뉴
주요메뉴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재미동>
Q&A
제목
감독님 GV는 얼마나 하나요??
작성자
엄기은
작성일
2011.07.18
조회수
2271
파수꾼을 영화관에서 보고 정말 좋아서 이번에 또 보려고 친구들이랑 신청을 했거든요 그런데 그날 제가 버스를 타고 시골로 내려가야해서요 7시에 시작하면 9시에 영화가 끝날텐데...그러고나서 감독님 GV는 얼마나 하나요??
이전글
편집실 대관 취소합니다~ 늦어서 죄송 ㅠㅠ
다음글
상영취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