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유틸메뉴
주요메뉴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재미동>
Q&A
제목
편집실 대관 취소합니다~ 늦어서 죄송 ㅠㅠ
작성자
이승민
작성일
2011.07.18
조회수
2502
악 어쩌죠... 아까부터 계속 시도해봤는데 취소 버튼은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게시판에 올립니다. 내일 5번 PC 오후(2시 이후)로 예약된 거 취소합니다. 늦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이전글
오!재미동 영상관에서 영상을 볼 때 예매는 어떻게 하나요?
다음글
감독님 GV는 얼마나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