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유틸메뉴
주요메뉴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재미동>
Q&A
제목
편집실 대관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민선혜
작성일
2011.05.11
조회수
2635
제가 어젯밤에 신청을 하려고 했는데요.. 지금 하루가 지나버려서 예약이 안되는데요 1호 컴퓨터나 4호 컴퓨터를 3시부터 혹시 쓸 수 있을런지요.. 예약 안되면 쓸 수 없나요?ㅠㅠ정말정말 필요한데.. 갑작스럽게 편집해야해서요ㅠㅠ흑흑.... 꼭 좀 부탁드립니다.. 오전에 전화드리겠습니다!!!아 그리구요~ 인터넷 혹시 되나요????? ㅠㅠㅠㅠ부탁드려요..저 편집하게 해주세요..ㅠㅠㅠ
이전글
[그자식.송여사]상영신청..취소건
다음글
한국예술종합학교 신문사에서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