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창작지원실 공모 관련
- 작성자
- 유영민
- 작성일
- 2011.03.23
- 조회수
- 3083
-
-
안녕하세요?
우선 재개관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애 많이 쓰신 티가 여기저기서 팍팍~!
예전에 많이 애용했던 사람으로서
얼마나 반가운지 모르겠습니다.
거기에 또 하나~
창작지원실 공모에 관한 예고를 보고
언제쯤 기회가 오려나 기다리고 있는데
혹시 계획이라도 알 수 있을까 해서요...
상영회를 심혈을 기울여 기획 중이오니
속히 오재미동과 함께 좋은 작품 상영회를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
불청객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 다음글
-
3월 22일 편집실 PC3번 예약 취소 지금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