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7살 김태훈이라고 합니다.
다름아니라 질문이 있어 글을 남기려 하는데요
지하철 충무로역 일부 공간을 전시공간으로 대여해 주는 것으로 알고 있거든요.
3-4년 전쯤 제가 아는 분이 사진전을 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물론 일반인이었구요.
현재도 대여가 가능한지 궁금해서 글을 남깁니다.
친구 2명을 포함해 저희는 평소 사진을 매우 좋아했고 사진전을 가져보는 것이 저희들의 오랜 꿈이었습니다.
혹 현재도 전시공간을 대여하고 있다면
어떤 절차와 필요한 것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