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유틸메뉴
주요메뉴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재미동>
Q&A
제목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김한성
작성일
2011.04.24
조회수
2941
추천받고 문의드려요^^; 이번에 영화를 제작하였는데, 15분 분량이고 해상도가 640x480입니다~ 영화제에 제출할때, DV(6mm)로 제작해야 한다구 하더라구요~ 근데 아는 독립영화 감독님께서, 오재미동에 여쭤보라구 하시더라구요~ 제가 처음 영화를 만들어서, 아무것도 모르고 고민하다가 mail 드렸습니다^^; 제작이 가능한지, 혹 준비할 것들이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이전글
편집실 대관 취소
다음글
DVD실 관련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