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유틸메뉴
주요메뉴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재미동>
Q&A
제목
문의
작성자
ㅈㅈ
작성일
2011.03.07
조회수
2205
안녕하세요, 오재미동 편집실 이용자입니다. 캐논 XL-H1로 HDV 1080p24 촬영,맥에서 캡쳐 편집한 단편인데, IBM에서는 오디오만 나오고 비디오는 확인이 안됩니다. 퀵타임도 최신으로 깔고, 프리미어cs5가 있는 곳에서도 열어봤는데 안됩니다. 맥에서만 잘 나오고요. 제 걱정은, 이걸 DVD로 만들었을 때도 같은 문제가 있지 않을까? 하는 겁니다. 일반 pc에서 볼 수 있을지...답변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프리미어프로. cs3. 기초부터 출력까지-질문입니다.
다음글
cs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