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생처음 오재미동 홈페이지에 들어와 편집실을 대관하다 보니
유심히 보지않고 7번 자리를 덥석 예약해 버렸네요 ㅜ
7대만 있을 것이라고는 생각도 못하고
'1번 방에 있는 7대의 컴퓨터들'이라고 생각하고 이런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신청날짜 바로 전날이라 그런지 취소도 안 되네요.
이렇게 글을 쓰면 취소가 될런지는 모르지만 우선 적어봅니다.
DV테잎 캡쳐도 받아야 하는데 이건 또 전화로 예약이 된다고 하니
어차피 내일은 편집실을 이용 못할 것 같습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