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이번에도 늦었네요 ㅠㅠㅠ 맥특강 결원자 대기 줄섭니다..
- 작성자
- 황윤정
- 작성일
- 2010.03.04
- 조회수
- 1650
-
-
지난번것도 그렇고..
메일알림 서비스를 해놔야 하는건지 인기가 너무 좋습니다 ㅠㅠ
맥빠지네요 ㅎㅎㅎㅎ
아무튼.. 생기지 않을것 같은 결원자가 생기기를 바라면서
줄을 한 번 서봅니다.
저도 맥좀 만져보고 싶어요 ㅠㅠ
맥을 먼 발치에서만 바라본 재미동회원이......
- 이전글
-
20일 : 무료특강2 - 맥에서 맥빠지지 말자-대기자 줄서 보아요^^
- 다음글
-
3월 무료특강 "맥에 맥빠지지 말자" 결원 대기 신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