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유틸메뉴
주요메뉴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재미동>
Q&A
제목
캡쳐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vj
작성일
2010.03.08
조회수
2145
hdv로 찍을걸 캡쳐하려고 하는데요 어느자리에 예약을 하고 가격이 얼마인지 문의드립니다. 테잎이 8개이구요 매주 하루에서 이틀정도 8개씩 캡처받아야 하구요^^답글 남겨주시고요 010-2220-3179로 금액을 문자나 전화로도 부탁드리겠습니다.인터넷을 잘못해서요^^
이전글
파이널컷프로 결원대기요...
다음글
무료특강 사진으로 동영상 만들기.결원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