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유틸메뉴
주요메뉴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재미동>
Q&A
제목
hi 8mm 비디오테입을 dvd 로 캡춰 할려고하는데요
작성자
강가이버
작성일
2010.03.27
조회수
2379
hi 8mm 비디오테입을 dvd 로 캡춰 할려고하는데요 캠코더가 고장나서ㅠ.ㅠ 사용가능한 데크가 있을까요? 테입한개당 120분 녹화 되어 있는데 편집없이 단순 캡쳐 받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대관 시간 추정알려고요)
이전글
소지 DVD관람
다음글
DVD 관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