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유틸메뉴
주요메뉴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재미동>
Q&A
제목
소지 DVD관람
작성자
신출~!
작성일
2010.03.29
조회수
3414
어렵게 서치 가운데 찾아냈습니다^^ 영상자료에 검색이 되지 않아 DVD를 가져가서 볼 수도 있을까요? 두편정도.. 이용시간에 제한도 있나요? 토요일 2시정도에 갈 예정인데.DVD관람실 이용에 제한이나 웨이팅이 있지 않을까 문의합니다.
이전글
제1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자원활동가> 모집합니다.
다음글
hi 8mm 비디오테입을 dvd 로 캡춰 할려고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