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유틸메뉴
주요메뉴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재미동>
Q&A
제목
예약취소
작성자
양태흥
작성일
2010.05.05
조회수
2079
5월 6일 예약되있던걸 취소하려합니다.. 예전에 새벽에 5월 5일 취소글을 올렸지만 그게 미루어져서 어느새 5월 6일로 자동으로 미루어져있었습니다. 5월 7일 예약을 미리 해두었습니다. 5월 6일 사정으로 인하여 취소를 하려합니다. 번거롭겠지만 처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월 7일 금요일 방문하겠습니다.
이전글
제7회 서울환경영화제 관객심사단 (관.심.단) 모집
다음글
예약취소로 글을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