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오!재미동

유틸메뉴

  • 로그인
  • 회원가입
  • 센터일정

주요메뉴

  • 아카이브
    • 이용안내
    • 영상,서적 검색
    • 추천DVD
  • 갤러리
    • 이용안내
    • 이달의 전시
    • 지난 전시
    • 창작지원
  • 극장
    • 극장소개
    • 대관 신청
    • 이달의 상영
    • 지난 상영
    • 리뷰 및 GV
  • 교육실
    • 교육안내
    • 이달의 교육
    • 지난 교육
    • 교육 자료실
  • 오!재미동
    • 공지사항
    • 오!재미동 소개
    • 찾아오시는 길
    • Q&A
    • 자유게시판
  • 공간대관/장비대여
    • 커뮤니티룸
    • 장비 대여
  • 공지사항
  • 오!재미동소개
  • 찾아오시는 길
  • Q&A
  • 자유게시판
궁금하신 점은 센터에 물어보세요. 문의전화 : 02-777-0421 센터 운영 : 월~토 OPEN 11:00 CLOSE 20:00

오!재미동 소식을 편하게 메일로 받아보세요!

home > 오!재미동> Q&A

Q&A

충무로영상센터 오!재미동은 서울시에서 공공적 차원에서 설립된 공공문화 기반시서로 다양한 영상작품과 영상기자재들을 구비, 시민들의 다양한 영상문화 감상 및 영상제작에 필요한 시설제공,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공공문화센터로 서울시와 수탁운영 계약을 맺은(사)서울영상위원회가 운영하는 미디어센터입니다.
제목
필름이쩜영,무비위크,씨네이십일 잡지를 기증하고 싶어요
작성자
김성희
작성일
2009.06.30
조회수
4262
 
페이스북 트위터
워낙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다보니 영화소식도 늘 먼저 접하고 싶었습니다. 덕분에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지하철 가판대에서 세종류의 영화잡지를 모두 사는 것은 기본이었습니다. (가끔 프리미어도 샀어요) 그러다보니 쌓여만가는 잡지들. 버릴 수는 없는 중요한 책들인데... 작은 방에 점점 공간이 없어지고 있습니다. 기증을 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으나 분량이 만만치 않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오재미동에 기증하고 싶어요. 어찌하면 좋겠습니까? (애석하게도 새로 이사한 오재미동이 어디있는지 모릅니다. 충무로역에는 언제쯤 다시 오시나요?) 기증이 가능하다면 제 이메일로 연락주세요. handstar@hanmail.net 김성희 제가 며칠간 병원에 있어야해서 전화받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7월 2일 편집실 (5호) 예약 취소 합니다.
다음글
예약 시간대를 옮기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