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다 글을 올리는게 맞는건지;; 제가 실수로 편집 예약을 하고 바쁘단 이유로 무책임하게 전화도 없이 나오지 않았어요ㅠ 지금 예약을 하려고보니 경고를 받아 한달동안 사용을 못한다고 해서.. 전 다음달부터는 할수 있을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라..ㅠ 운영자님 제가 지금 8월말일까지 편집을 완성해야되서요 정말 한달을 사용을 못하나요? 정말 안된다면 거기에 있는 제 영상파일만이라도 가져오면 안될까요?ㅠ 아으 정말 죄송합니다. 정말 양해를 구합니다ㅠ 010-2407-7576 김영주입니다